본문 바로가기

Health

상암탑신경외과에서 도수치료 받고온 후기 남겨요^_^

상암탑신경외과에서 도수치료 받고온 후기 남겨요^_^





일하는데 컴퓨터를 너무 들여다봤나봐요...


목이 진짜 숙일때마다 아파가지고...


결국엔 어제  상암 근처 정형외과를 찾아보다


새로 오픈한 상암탑신경외과를 다녀왔는데


되게 시원해져서 후기 한번 남겨봅니다









제가 넘 아파서 아침에 갖다왔더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이득..ㅎ


바로 진료 받으러 들가자마자


목이 뗑긴다 했더니...디스크..로 될 가능성이 높다고..하하..










그래서 혼자 심각해져있었는데


도수치료인로 충분히 치료할 수 있다그래서


얼른 받아봤죠ㅋㅋㅋ..


먼저 글라스톤? 이라는 근막을 없애주는 도구로


목쪽을 쭉쭉 밀어주셨는데 근육에 근막이 많을수록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어쩐지 너무 아프더라;;ㅠㅠ











근막치료 받고 도수치료를 시작했는데


받아보니까 그냥 마사지 받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다 받고나서 일어나니까 아니더라고요..?


제 몸이 무슨 종이 한장인줄 알았어요


너무 가벼워져서ㅋㅋ


막 그 뭉쳐진 어깨나 그런 곳도 손으로 하셔서


시원해지고ㅎ 무엇보다 제가 목이 너무 땡겨서


갔다고 말했잖아요? 신기하게도 목이 뒤로 했을때


뚜둑 소리도 안나고 잘 숙여지더라고요??


짱신기ㅎㅎ










사실 시간도 없고 귀찮아서ㅎㅎ계속 병원 안가고 있었는데


빨리 가길 잘했네요..하마터면 저 디스크 걸릴뻔...?


내일도 다녀올건데 혹시 저처럼 막 목이 안 숙여지거나


뻐근한게 있으시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도수치료? 이게 수술 안하고


걍 마사지 같은거니까 안 무서워하셔도 될 듯해요


상암도수치료 상암탑 정말 추천드려용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