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운정도수치료 운정마디의원 방문 후기! "개운한 도수치료!"




몇달 전부터 척추와 목이 뻐근하고

엄청 결리거라구요 ㅠㅠ

그래서 집 근처 운정마디 의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운정도수치료 운정마디의원에 들어가서

접수를 한 후 기다리면서 찍어본 

병원 내부 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정리를 잘 해놓았더라구요.












의사선생님과 간단하게 상담 후

엑스레이를 찍게 되었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제 척추를 보시더니

허리와 골반쪽이 많이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ㅠ

하지만 도수치료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셔서



운동치료도수치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치료전 제공해준 옷으로 갈아입고

한컷찍었어요..ㅎㅎ














여시는  도수치료와 교정치료를 하는 공간이에요!

이 기구로 여러방향으로 조정하시며 

치료를 하시더라구요!



여성분들의 화장이 지워지거나

기구에 묻을까봐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기름좋이를 준비해두셨더라구요 ㅎㅎ



저 사진을 찍고 바로 치료에 들어갔습니다..ㅎㅎ

















도수치료선생님께 치료를 받았는데

몸이 시원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틀어지거나 뭉친부위를 치료할 땐

시원함과 함께 통증이 있었지만 

그래도 견딜만했습니다!!



치료가 끝나고 자리에서 딱 일어날 때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너무 좋은 평가를 해주고싶네요 ㅎㅎ




도수치료가 끝나고 운동치료를 받으러 갔습니당-!!













운동치료는 여러가지 도구들을 사용하더라구요~

도구들을 사용하기전에 설명도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하면서

좋았던점은!!


치료를 하면서 피드백을 바로바로 받을 수 있는것이였어요!

제 몸상태가 어떤지, 특히 어디가 안좋은지 

꼼꼼하게 살펴봐 주시고 이해가 잘 되게 설명해 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b


제가 허리가 특히 안좋았는데

근육이 많이 뭉쳐있는데 통증이 있지 않았는지

구부정하게 있는 자세가 편하지 않는지 등등

제 자세와 관절들을 잘 꿰뚫어 보시더라구요!!



치료 후에

확실히 내 몸에 대해 조금 더 잘 알게 된 거 같고

평소에 제가 잘 쓰지 않던 근육과 관절들을

사용하니까 몸이 깨어난 느낌?ㅋㅋ 같아서 좋더라구요 



앞으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평소에 바른자세응 유지하도록 신경쓰고

스트레칭도 자주 하려구요 !!ㅎㅎ








경기 파주시 교하로 75 301,302호 신운정프라자3

(신주소-지번경기 파주시 목동동 947)

031-943-2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