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상계체형교정 잘하는곳 추천합니다!!



상계체형교정 잘하는곳 추천합니다!!







난데없는 허리디스크 판정으로 고생중인 1인..


다행히 초기라고 수술까진 아니었는데요 ㅠㅠ


주변에서 도수치료를 받아보라고 추천하길래


결국 상계체형교정 잘하는곳 알아봐서


우리의원에 왔답니다.



















도수치료가 뭔지도 제대로 몰랐는데요.


인터넷 검색으로 좀 알아보구 갔죠.


도수치료 받기 전에 접수카드 적구 


사람이 꽤 많아서 한참 대기하다가


이름 불려서 엑스레이랑 문진받았어요




운동재활? 운동치료? 인가 


아무튼 허리디스크가 생각보다 긴 시간에


일어난 거라서 주변신경이 많이 죽었다고 


같이 병행하는게 좋겠다구 하셔서 진행했어요.



















그래서 바로 올라가서 도수치료를 시작했는데


음.. 느낌이 시원한 안마 느낌이었어요 ㅎㅎ


관절 마디마디에 아픈 부위를 누르고 통증이 있는 부분


관절 뼈마디마디를 누르고 비틀고 하시는데


그냥 나른해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도수치료는 한 3~40분정도 받았는데


목, 허리 잘못된 부분 


콕콕 집어주시는데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운동치료까지 받았는데


운동치료 정말 강력추천해요....


TV에서 많이 본 도구들로


다양한 동작을 하는데


진짜 너무너무 시원해요 ㅎㅎㅎㅎ


이게 기능적으로 문제가 생긴 근육이나 신경을


재활하는 목적으로 하는 치료라고 해요 ㅎㅎ


체형이나 자세를 교정하는 데도 완전 좋구요.




















이렇게 도수치료랑 운동치료를 처음 경험해봤는데요.


아직 한번밖에 못 받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주 2회정도 받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수술이 아니니까 효과는 비교적 더디겟지만


그래도 수술 아니라 너무 좋아요 ㅠㅠ


아무튼 저의 첫 도수치료와 운동치료 


후기였습니다~!!!





혹시라도 상계체형교정, 디스크 치료쪽 


잘하는 정형외과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 들려서 진료라도 받아보세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