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노원구정형외과 우리의원! 골반불균형 치료후기 ^_^

노원구정형외과 우리의원! 골반불균형 치료후기 ^_^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반불균형 치료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해요~!ㅎㅎ


혹시라도 앉아있을때 지속적인 통증이나


양반다리를 못할정도로 아프시다면 주의깊게 봐주세요~!









저는 하루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서 보낼 수 밖에 없는 직장인이에요.


6월쯤부터 골반쪽에 통증이 생기더니


말쯤에는 양반다리는 커녕


다리도 못꼴 정도로 너무 아픈거에요.


그래서 인터넷에 증상을 찾아보니 골반불균형?


이라고 산모들이 자주 겪는 관절질환인데


다리를 오래꼬는 직장인들도 많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이랑 수소문으로 집 주변에서 


제일 괜찮은 곳을 찾아서 간곳이 노원구정형외과 우리의원이었어요~









노원구정형외과 우리의원은 처음에 접수를 하면


정밀검사랑 상담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그 결과 저는 역시 골반 불균형이었습니다...


오른쪽골반에 왼쪽골반보다 더 올라가 틀어져있고


골반이 틀어지면 허리에도 무리가 가기때문에


허리도 약간 휘어있는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죠 ㅠㅠ..


그래서 시작하게된 치료가 도수치료와 운동치료!









이건 도수치료를 받고있는 사진인데요~


걷보기엔 그냥 마사지하는것처럼 보이는데


이게 관절위주로 맞춰주고 근육을 풀어주는 치료라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그런지 끝나고나면 시원하고 몸이 가벼워진 기분이랄까?


아무튼 약간 중독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지금 사진은 운동치료를 하고 있는사진인데요~


도수치료나 운동치료나 치료사 선생님이 1대1로


관리해줘서 뭔가 더 믿을만하더라구요 ㅎㅎ


운동치료 동작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니까


따라하기도 쉽고 편했어요!ㅎㅎ


운동치료는 관절질환으로 손상된 근육이나 관절을


재활치료 목적으로 하는 치료법이라고 해요 ㅎㅎ


옆에서 도수치료나 운동치료에 관한 정보랑


지금 하는 운동치료에 효과 같은 것도 이야기해주셔서


믿음직스럽고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스러울 정도였어요 ㅋㅋ









이렇게 쭉 도수치료랑 운동치료를 받았는데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아팠던 허리나


양반다리를 하면 아팠던 골반쪽 통증이 많이 줄어들었고


한번더 정밀검사를 했을때는 많이 괜찮아진게


눈으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혹시라도 양반다리를 할때나 서있을때 통증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조금이라도 됐으면 좋겠습니다 :D


노원구정형외과 우리의원 강력추천합니다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7길 7 중앙빌딩


TEL : 02 -3392 -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