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우장산필라테스 피지오 운동후기

우장산필라테스 피지오 운동후기 

















안녕하세요. 잇님들!

이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나봐요 ㅠㅠ

밤에 산책도 못하고..흑

비오는 동안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려구요.


평소에 허리 통증도 있는 편이어서

저한텐 필라테스가 딱이라고 하더라구요.

체형교정 효과도 있어서

겸사겸사 필라테스를 시작했답니다!

















집 근처에 있는 필라테스샵 둘러보다가

화곡역 바로 근처에 피지오필라테스 발견!

상담하고, 구경하고..

마음에 들어서 등록 했습니당~




















우장산필라테스 피지오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보다 깨끗한 운동환경이 맘에 들었기 때문!

게다가 실력이 출중한 선생님들께서

하나하나 꼼꼼히 지도해 주시는데

더 집중도 잘되고, 되게 전문적으로 느껴졌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체형까지 교정하기 위해서

전문적인 곳에서 배워야겠다는 생각이었거든요




















다양한 필라테스기구들이 준비된 

우장산필라테스 피지오 화곡점!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은 레슨방식이

개인과 그룹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그룹레슨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


















그룹이라 해도 인원 수가 많지 않아요.

수업시간 동안 강사 쌤께서

한명한명 꼼꼼히 살펴주시더라구요.


직접 바른 자세로 교정해주시니까

제대로 운동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





















적나라한 운동과정ㅋㅋㅋ

몸에 딱 붙는 필라테스복을 입고 하는 게

자세도 잘 보이고 좋더라구요.






















여기는 탈의실 & 샤워실이에요.

깔끔하고 쾌적하쥬? ㅎㅎ

씻을 때도 기분 좋아요~


















두달 쫌 넘었는데 하면 할수록 재미져있어서

할 맛이 나요 ㅎㅎ


필라테스는 정말 매력적인 운동인것 같습니당!

꾸준히 해서 효과 제대로 보고

다시 찾아올게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화곡동) 

지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66-10  








http://www.piziopilates.com/ 



02-260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