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관절통증에 효과만점!! 기흥구 홍승환정형외과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기흥구에 있는 홍승환정형외과에

다녀오고 후기써요^^~


아는 친구가 허리랑 어깨가 아프다고해서 찾아보다가

홍승환정형외과에 방문해서 치료를 받기로 했는데요^^~








입구에서 부터 걸려있는 사진이에요!ㅎ

원장님의 경력이 엄청 화려해서 한번놀라고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깔끔해서 두번놀랐어요ㅎㅎ







사람이 많아서 상담을 받기위해 들어가기가

좀 오래걸렸지만 사람이 많다는건 그만큼 실력있는 정형외과라는

생각이 들어서 믿음이 갔어요 ㅎㅎ


상담을 받고있는 친구 모습인데요!

저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상담분위기가아니라

정말 재미있고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친구도 긴장이 풀려서

웃으면서 이야기 하더라구요~ㅎㅎ






진단내용을 들어보니.....

거북목증상이 있고 척추도 휘어있어서 도수치료를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그렇게 찾아간 도수치료실!!






도수치료전문 의사님이 원장님 처방대로

도수치료를 진행하고 계신 모습인데요

친구의 자세라던지 습관같은걸 귀신같이 알아보셔서 깜짝놀랐어요ㅎㅎ







치료가 다끝나고 친구한테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선생님 손길이 가는곳마다 엄청시원하다고 하네요

이제 하루받았는데 허리랑 어깨도 시원하고 효과가 좋은것같다네요 ㅎㅎ


저도 요즘 골반쪽이 너무 아파서 걸을때 불편한데

조만간 다시한번 들려야겠네요 ㅠㅠ


실력있는 원장님과 도수치료전문가가있는 기흥구 홍승환정형외과!

강추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74 3층 홍승환 정형외과의원


031-275-9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