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 필라테스 :: 블루밍필라테스에서 시작하세요!

여의도역 필라테스 :: 블루밍필라테스에서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시 시작한 필라테스 후기를 올립니다!


여자라면 항상 ign형인 다이어트...!

저도 마찬가지로 1년 내내 다이어트 중인데요

다양한 운동을 해봤지만

그 동안 가장 하고 싶었던 

필라테스를 시작했어요!


평상시 제가 자세가 좋지 않아서

목부터 어깨, 허리까지 통증이 있거든요

저 같이 균형이 많이 깨져있는 사람한테는 

코어를 잘 잡아주는 필라테스가 제격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체형교정의 효과까지 일석이조라고 생각하고 

부푼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집근처에 있는 필라테스샵을 알아보았죠!

마침 여의도역 근처에 블루밍필라테스가 있더라구요

궁금한 내용들을 포함해서 이것저것 상담후에

등록했습니다!













이곳으로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는

넓은 실내와 깨끗한 환경!

게다가 실력이 출중한 필라테스 선생님들까지 계셨기 때문이죠


저는 다이어트도 중요했고 체형교정까지 같이 하고싶어서

전문적인 곳에서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보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을 보유한 블루밍필라테스!










개인레슨과 그룹레슨으로 나눠져있는데요

저는 개인레슨으로 진행했지요



아무래도 개인레슨이라 수업시간동안 선생님께서

꼼꼼히 살펴봐주셔서 너무 좋어요!

직접 자세를 잡아주니깐

제대로 운동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탈의실과 샤워실인데요!

역시 깔끔하고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직 며칠 안됐지만

꾸준히, 열심히 해서

필라테스의 효과를 보고 싶네요!

참 매력적인 운동인거 같아요!ㅎㅎ


효과 보고 

다시 후기로 찾아올게용^^






블루밍필라테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