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화곡 네일 :: 보니타에서 나만의 네일!

화곡 네일 :: 보니타에서 나만의 네일!





어제 밤 폭염으로 잠도 제대로 못자는 요즘

요새 날씨 너무 더워요 ㅠㅠ










그래도 휴가가 있어 하루하루 버티고 있어요ㅎ

다음 주 기다리고 기다리던 휴가! 

못난 내 손, 발을 위해

화곡 네일 보니타를 찾았답니다~ :)











직장 근처도 이쪽이라

볼일이 많아서 화곡 네일샵

알아보다가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곳!


화곡 네일 보니타는

화곡역 6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찾기도 쉬움 >ㅁ<









젤네일들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귀여운 스탈을 좋아하는지라ㅎㅎ


젤네일, 젤패디 둘다 받아야해서

오후일정은 다 빼놓았답니다.










역시 여름은 네일아트 철인데다가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라 직원 언니들이

바쁘셨는데도 불구하고 

모두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꼼꼼히 하나씩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했어욤 'ㅁ'










어떤 색과 디자인으로 할지 고민고민~

하고 싶은건 정말 많아요 ㅠㅠㅋㅋㅋ










일단 패디큐어 먼저 받았어요.

발 관리를 거의 안해줬더니

발이 보잘 것 없었는데

역시 달라지네요...ㅎㅎ


전 시원하게 블루 계열 색상을 골랐는데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같아요 :)











짜잔 못난이었던 제 발이

화곡 네일 보니타에서 

이렇게 예쁘게 변신했어욤 ㅋㅋ












변신 전 손!




손은 조금 귀여운 디자인을 골랐는데요.ㅎㅎ

이미지도 찾아보고 직원 언니랑

상의한 후 선택한 디자인!












짠짠~ 화곡 네일 보니타에서

완성된 하트 네일!

넘 이쁘지 않나용 ㅠㅠ



진짜 완전 제스타일

귀욤귀욤한 게 앙증맞아요 ㅋㅋ












원래 손이 못생겼는데

네일아트 받으니 이렇게 예뻐보이네요.

제 눈에만 그런가요?ㅋㅋㅋ 


역시 여자의 변신은 네일아트부터!


저는 언제쯤 셀프로 이렇게 할 수 있을까요? ㅎㅎ;











네일 받고 오니 기분 완전 굿~!


휴가 떠나기 전부터 기분완전 UP UP!











혹시 네일아트랑 패디큐어 받으실 잇님들

계신다면 보니타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다들 여름휴가 즐겁게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