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32평인테리어견적 ! 인테리어 리모델링 잘하는 어플~

32평인테리어견적 ! 인테리어 리모델링 잘하는 어플~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인테리어 어플인 수리공에서 시공한 실내인테리어리모델링 소개합니다~

수원시에 위치한 32평 아파트 입니다.

안방 벽지만 부분 시공을 원하셔서 저희 수리공 앱에 의뢰해주셨어요~


부분 시공이다 보니, 금액대가 너무 높지 않았으면 하셨고 수리공 어플을 통해 적정한 업체를 선정하셨습니다.

, 그럼 어떻게 리모델링 되었는지 천천히 살펴볼까요~?










완공 된지 10년이 넘은 아파트이고 비교적 깔끔하게 관리됬지만

그래도! 오래된 느낌은 숨길 수가 없네요~ㅎㅎㅎㅎ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고 수리공 앱에 견적요청을 해주신 안 주인 분!

견적 요청하시는 수리공 앱에서 벽지 -> 그로쉐 블랙을 선택해주셨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촤르르르~~~한 벽지에요~








견적 요청하신 후 업체들로 받은 견적서 중

적정한 업체를 선택하셔서 벽지만 리모델링 된 모습입니다~









바르는 벽지 하나만으로 새집으로 이사온 느낌! ㅎㅎ

벽면인테리어 의 화이트와 그레이의 적절한 조화! 고급스러움 그 자체에요~!

셀프 인테리어도배 를 하시려다가

작은 부분이지만 혼자서는 엄두가 안나셔서 저희 수리공 앱을 찾아주셨다고 해요~










간편한 견적 요청으로 쉽고 저렴하게 벽지만 리모델링 할 수 있다고 기뻐하셨어요~ㅎㅎ

발품 팔 걱정 덜고, 시간도 절약하고, 손 쉬운 리모델링견적비교 로 여러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편한 인테리어 어플은 없겠죠?ㅎㅎ










벽지 외에도 모던빈티지인테리어 카페트, 인테리어조명

소소한 인테리어 장식품들이 안주인분의 센스를 말해주는 듯 보입니다~

작은 부분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센스있는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해보세요~

 

혼자서는 부담스러운 리모델링의 시작,

인테리어싸게하기 수리공으로 시작하세요~

역시 부분 리모델링엔, 집수리엔, 수리공 앱!









수리공어플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