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남구로PT/남구로피티 베어짐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남구로PT/남구로피티 베어짐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다니는 개인피티샵 

구로PT 베어짐을 소개할까 해요.









남구로 6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한 베어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지도하고

그 외에도 보디빌딩 대회에 나가고 싶은 분들,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분들고 지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체형교정과 다이어트를 위해 다니고 있어요 ㅎㅎ









제 담당 트레이너 안세원 선생님이세요~!

훈남이시죠? ㅎㅎ


저의 저질 몸매를

점점 예쁜 몸으로 만들어 주시고 계셔요 /ㅁ/ 










베어짐 트레이너 분들은 

트레이너로서의 경험뿐만 아니라

인체해부학, 운동역학 등 다양한 학문 공부와

자격증들을 가지고 계신데요.


단지 살만 빼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균형잡힌 몸을 만들어주신다는 거~!









베어짐은 운동기구들도 정말 좋아요.

오늘도 이 기구들로 

열심히 운동하고 왔답니다. '-' 








베어짐의 모든 트레이너 분들은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 소지자이신데요.

피티가 끝나면 스포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완전 시원해요~ bb









뿐만 아니라 베어짐에서 직접 준비한

닭가슴살 샐러드도 제공되고 있어요 :)


내가 준비하지 않아도 되니  좋아요 ㅎㅎㅎㅎ








개인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기구와 전공자들이

최선을 다해 지도해주는 베어짐!


단국대 체육학 석사 및 現피트니스 선수들로

구성된 베어짐은 수준높은 트레이닝을 제공한답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굿굿



1:1 전문 트레이닝을 통해

저처럼 건강과 자신감을 되찾아보세요 :)





베어짐 홈페이지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