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도배비용, 도배업체 쉽게 찾는 방법

전화연결 없이 인테리어 도배비용 도배업체 쉽게 찾는 방법



 

3년 전까지 사실 블랙이나 그레이 같은 무채색이 시크해 보여서

방 벽지 색이 참 좋았었는데 요즘은 부쩍 화사한 색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3년동안 고민하다가 큰 맘 먹고 인테리어에 도전합니다.

 

벽지에 대해서도 많이 알아보고, 페인트가 나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벽지가 더 좋아서 도배비용과 도배업체를 찾아 봤답니다 ㅎㅎ

 

일반 업체에서 대부분 부분벽지는 도배비용도 잘 알려주지 않고

불친절하게 설명을 하더라구요 마치 제가 아줌마라서 뭘 모르고 있다면서.

솔직히 화가 나서 그냥 도배하지 말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속상한 마음에 남편한테 속사정 다 털어 놓으니까

왜 그렇게 힘들게 인테리어 견적을 받냐면서 "수리공" 어플을 휴대폰에 깔아주더라구요~

 

이게 뭐냐고 물으니까 쉽게 도배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견적비교 어플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도배 견적을 넣을 때 첨부했던 방 사진이랍니다

역시 지금 봐도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네요...

도배하길 잘했어요





 

평소에 집에서 쓰던 가구 그대로 넣어놓은 건데

확 살아나는 분위기 보이시나요?

 

산뜻하게 연한 노랑색이 띠는 벽지로 선택했답니다 ^^






도배비용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어떤 도배 업체였는지 알고 싶으시죠?



그렇다면 얼른 수리공 하세요!

 

시공날짜에 맞춰서, 다양한 업체의 견적비용을 받아보실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업체를 채택하고 바로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어플이랍니다



수리공 어플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