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부천정형외과 초이스에서 운동치료로 체형교정하세요 :)

부천정형외과 초이스에서 운동치료로 체형교정하세요 :)








오래 앉아 일하는 시간이 많아

자세가 바르지 못한 저는

최근 허리와 골반에 통증이 있어

부천정형외과 초이스정형외과에 다녀왔어요.








에전엔 목부분이 안좋아

다른 정형외과를 다닌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허리통증 때문에 간 초이스정형외과에서

운동치료 받고 정말 만족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








구부정한 허리와 다리 꼬는 습관,

여기저기 문제가 많았던 제 체형


의사 쌤과 상담 후 검사를 받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척추측만증이더라구요.

좀만 더 늦었으면 정말 심각한 상태가 될 뻔 ㅠㅠ

꾸준한 운동치료와 도수치료가 필수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지속적으로 치료받고 

자세도 바르게 하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이 날 저는 운동치료 먼저 받게 됐어요.

부천정형외과 초이스정형외과의 모든 체형교정은

보시다시피 비수술로 진행되고 있어요.

따라서 안전하고 간편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죠.

저처럼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에게 추천!


운동을 안한지 오래돼서

첨엔 어색하고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몸에 조금씩 익으니 금새 잘 적응했어요.







부천정형외과, 체형교정 전문 초이스 정형외과에서는

전문 도수치료사 분이 환자와 1대1로 짝을 이뤄

개인 담당이 되어 치료를 진행해요.

다른 곳보다 치료 프로그램이 훨씬 체계적이라 좋았죠.









척추측만, 거북목, 골반불균형 등

모든 체형교정은 초이스정형외과에서 

운동치료, 도수치료로 교정이 가능해요.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과 검사,

1대1 운동치료로 자신에게 꼭 맞는

체형교정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