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주엽역 체형교정 잘하는곳 마디메디의원 운동치료 후기!

주엽역 체형교정 잘하는곳 마디메디의원 운동치료 후기!





PC와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면서

현대인 중 80%가 겪게 되는 목통증, 어깨통증, 허리통증!

목, 어깨, 허리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통증들은

체형불균형에서 비롯된다고 해요.












저도 오랜시간 앉아있는 직업을 가졌는데요.

하루종일 앉아 컴퓨터를 들여다 보고

다리도 꼬고, 구부정하게 있다 보니

언젠가부터 목이랑 허리에 통증이 오더라구요.


더이상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어

주엽역 근처 체형교정 잘하는곳,

마디메디의원에 다녀왔어요.

저처럼 신체 어딘가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병원에 도착한 후, 접수부터 했어요.

대기실에 앉아 순서를 기다렸는데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얼마 안걸렸어요.


의사선생님과의 상담 후에 검사를 진행했어요. 

제 몸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거였죠.

저는 일단 거북목이 심했고, 척추가 휘어있었어요.

수술할 정도까진 아니고 치료를 받으면

개선될 수 있다고 하셨죠.


사실 대부분의 체형불균형은 수술없이 완치가 가능해요.

저는 운동치료와 도수치료를 병행하기로 했어요.










의사선생님과의 진료가 끝난 후,

먼저 운동치료를 받기 위해 자리를 옮겼는데요.

운동치료를 받기 전 검사를 또 받았어요.

전체적인 몸의 균형을 알아보기 위한 검사였어요.


저의 전담 치료사 선생님과 함께

검사결과를 토대로 제 몸 상태와 

치료 진행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설명을 먼저 해주셔서 이해가 더 빨랐죠.









운동치료와 도수치료는 치료사 분들의 

실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해요.

주엽역 마디메디의원에 계신 치료사 분들은

실력과 경험을 갖춘 분들만 계신다고 해요.

또한 모든 치료가 1대1로 진행돼서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운동치료를 통해 수술 없이도 체형불균형의 증상과 통증을

없애주고 몸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어요.


체형불균형이 의심되는 분들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상담과 검사를 통해 본인의 체형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길 바래요~!



마디메디의원 주엽점 : 031-918-7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