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구로PT 베어짐에서 재활 운동 시작♥

 

구로PT 베어짐에서 재활 운동 시작♥

 

 

 

 

 

여기는 남구로 6번 출구

1분거리에 위치한 베어짐입니다.
저는 허리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어요 ㅠㅠ

병원에서 재활치료를 추천받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고 수소문한 결과,
베어짐을 찾아갔습니다~

 

 

 

 

오늘 상담을 해주신 구로PT 정송영 대표 입니다!

둔근(엉덩이)쪽 근육이 부족해서

허리를 지탱하는 힘이 없고,

또한 척추가 휘어있어 자세가 좋지 않다고 하네요!

 

 

 

 

하나,둘 준비 운동부터 하구~

 

 

 

 

처음으로 매달리기 운동!!

팔과 어깨 근육을 발달시켜

가슴을 넓히고 척추를 바르게 하여

자세를 곧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5초씩 3번!!

어렸을때 운동을 즐겨 했기 때문에

이정도는 가뿐했습니다~

 

 

 

 

두번째 운동은 런지 입니다!!

런지운동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둔근이 필요한 저에겐 좋은 운동이라고 하네요~

 

 

 

 

허벅지에 근육이 부족한 저는..
자세가 잘 안 나왔어요 ^^;
정송영 코치님이 정확한 자세를 위해
수건으로 교정을 해주셨습니다~

 

 

 

 

둔근을 위한 두번째 운동!
일명 슈퍼맨자세~
백 익스텐션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또한 힙업과 허리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허리쪽 근력을 위한 데드리프트!!

척추쪽 근육과 둔근을 단련시켜 주는

운동이 라고 하네요!

허리를 튼튼하게~

 

 

 

 

운동이 끝난 후 직접 마사지까지...

허리 교정과 마사지를 함께 해주셨어요~~~~!!!!

운동 후 받는 마사지는 정말로 감동이에요ㅠㅠ

 


베어짐에 오기 전엔 PT가

다이어트만 하는 곳인줄 알았는데,

베어짐 코치들은 인체해부학, 운동역학 등 다양한
학문을 익히고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

단순하게 미관상으로 봤을 때 좋은 몸만 만드는게 아니라
근본적으로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체형교정을 해주셔서
내몸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었어요.
이런 점이 정말 좋았답니다~ㅎㅎ

 

꾸준히 운동해서 허리디스크 완치하고
예쁜 몸매도 만들거에요~!!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

 

 

 

[ 베어짐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