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틀어진 골반 자가 진단법 - 화이트스완 9회



다들 7월 28일 밤 12시 30분에 jtbc 화이트스완 보셨어요???

벌써 9회를 맞이했는데요~

어제 출연자분이 제 생각엔? 가장 예쁘시더라구요~

애초에 jtbc에서 신개념 메이크오버쇼라는 테마?를 가지고 시작했던지라

기존의 메이크오버쇼와는 좀 다른 느낌인 화이트스완!!!





이분이 바로 9회 출연자이신 김수진님이에요~

수학 과외선생님이시더라구요…

그런데 원래는 학원에서 가르치셨는데 자신감도 없으시고 사람들과 마주하기가 너무 힘드셔서

과외를 시작하셨다고 하더라구요…bb


그런데 위의 사진에서도 보시듯이 저렇게 수업 내내 입을 가리고 소극적인 모습으로 학생들을 대하시더라구요





바로 틀어진 턱으로 인해 생기는 입냄새 때문에 저렇게 입을 가리고 계신다고…

실제로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려고 다가가면 학생들의 표정이 안 좋아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방송에서도 나왔듯이 수업 중간에 양치를 하러 가시기도…ㅠㅠ


 

 


턱이 틀어지면 우리 몸 전체가 불균형해진다고 하세요.

그래서 골반도 틀어지고…

하지만 최근에는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서도 골반이 틀어지는 경우가 더 많죠?

특히 여성분들은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을 가지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골반 틀어짐은 너무 흔한 증상인 것 같더라구요…

골반이 틀어졌다는 증거로 가장 흔한 것이 걸을 때마다 치마가 돌아가는 현상?

저도 치마 입고 걸으면 돌아간 치마를 다시 제자리로 원위치 시켜주느라 바쁘거든요



 


틀어진 골반 자가 진단법을 강서초이스의 최현우 원장님이 알려주시네요^^

우선 눈을 감고 제자리걸음을 30보 이상 해보세요~



 


30보 이상을 걸으셨으면 눈을 뜨셨을 때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야 정상이라고 하네요…!!!!!!!!

저도 해봤는데 저는 역시나… 정면을 바라보고있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틀어진 각도가 클수록 전문의의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시니

모두 자가진단 해보시고, 많이 틀어졌다! 하시면 정형외과로 가셔서 체형교정을 받으셔야해요!!!

강서초이스병원도 체형교정클리닉을 운영중이거든요~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한 곳에서 병행하여, 

전문 치료사들에게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출연자 김수진님이 전문의 선생님들께

메이크오버 후 감사하다는 인사를 하시네요…

이 때 저도 좀 울컥했어요~



 


외모만 바뀐다고 인생이 달라지진 않죠~

대신 자신감은 달라질 수 있을거에요,

그 달라진 자신감으로 인생을 대하는 태도도 달라질 것이구요~


 


그럼 강서초이스 찾아오시는 길을 첨부하며 마치겠습니다^^


 



강서초이스병원은 5호선 화곡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2분 정도만 걸으시면 찾아오실 수 있어요^^


틀어진 골반 등 교정 치료가 필요하시는 등 척추질환, 관절질환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강서구 강서초이스로 예약 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