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백옥주사 3만원 이벤트 - 중랑구 비타민클리닉

안녕하세요~~~

 

곧 휴가철인데 다들 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물놀이 가면 막 화장 지워지고 그러면 생얼 드러나고...

 

괜히 가기 싫고..

 

옆에 백옥같은 친구 있으면 부러워서 흘긋거리고..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중랑구 비타민클리닉에서 Hot summer event 백옥주사 3만원에 진행중이에요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피부에서 광이 나는 분이 계시네요

 

우리도 저렇게 되봅시다!

 

 

 

 

대한 비타민연구에서 개발된 정맥 요법 중 하나라는데 비욘세 주사로 불린다고 합니다

 

어쩐지 비욘세가 요즘 좀 하얘졌더라니.. 백옥주사 때문이었네요!!

 

피부미백은 물론이고 피부에 탄력을 주고 혈액순환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맑고 흰 피부, 미백효과를 원하시는 분들!

 

피부에 영양공급하고 싶으신 분들!

 

기미색소 재발이 잦으신 분들!

 

잡티 많고 전체적으로 얼굴톤이 어두우신 분들!

 

오랜 기간 손상으로 인한 피로감이 누적되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미용주사입니다

 

 

 

효과는 당연히 백옥같은 피부미백, 피부탄력이 단연이겠구요

 

그와 더불에 해독작용으로 면역력이 증가하며 노화방지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토요일에도 3시까지고 주말.휴일도 1시까지니까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걱정 없이 예뻐질 수 있을것 같아요

 

 

 

백옥주사 외에도 다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중랑구 비타민클리닉에 많은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