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뉴얼된 스마힐 하루 한번 면역관리 한팩종합비타민 체험후기!!

 

안녕하세요.

더 편리해진 스마힐 면역관리 영양제 옆에서 넣고 빼기도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리뉴얼 되어 나왔지만 착한 가격은 그대로인게 너무 끌리는 요인인거 같아요.

식약처에서 인증한 18중 기능성분 배합으로 더욱 완벽한 영양제~

저는 이번에 스마힐 하루 한번 면역관리 체험으로 제품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온 가족이 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 휴대성도 너무 좋아서 저희 가족들도 편하게 잘 챙겨먹더라구요.

영양제는 엄격한 품질 관리하에 생산되는 품질 좋은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의 핵심성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플라보노이가 체내로 흡수돼 산소의 산화 과정에서 생산되는 활성산소를 차단하는 역할을 하여 향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정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완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활성산소의 제거 중요성은 공격받는 세포는 기능을 잃거나 변질되는데, 세포가 생리적 기능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우리 몸의 기능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뇌세포, 혈관세포, 피부세포는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 받기 쉬운 부분이기 때문에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별 특성에 따라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함량은 올리고 몸 속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맞춰 식사를 통해서 섭취되는 미네랄은 꼭 필요한 만큼만 배합된 스마힐 면역관리!!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체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인 식물성 연질 캡슐 사용!!

 

목 넘김이 너무 편하고 한 번에 섭취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캡슐과 정제 사이즈를 연구 개발!

기능성분을 보호하고 습기와 산화에 강해 개별 휴대성이 위생적이며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분들께 강추드립니다!!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떨어지는 부모님 영양제!

- 간편하게 하루 한 번으로 가족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일일이 챙겨 드시기 힘드신 분

- 환절기 기온 변화에 민감하신 분

- 체력저하와 일상 활력이 부족해서 에너지가 필요하신 분!

- 아무리 쉬어도 피로감이 사라지지 않고 쌓이기만 하신 분

- 간편하게 알아서 배합된 맞춤영양제를 찾으시는 분

- 영양제 챙겨먹기 귀찮아서 매번 까먹으시는 분

다양한 영양제들이 들어가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편하게 휴대하면서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비타민 A,D,E 아연, 셀레늄, 망간, 몰리브덴, 크롬,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엽산,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등 한 포에 17가지 비타민&미네랄, 프로폴리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NO 이산화티타늄[착색료] 무첨가

NO 돈피, NO 우피, NO 어피

해조류 추출 식물성 연질 캡슐

간편한 11포 멀티팩 파우치

 

면역관리가 필수인 요즘 시대, 리뉴얼된 스마힐 한포영양제로 해결해보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마힐에서 알림받기 하면 다양한 이벤트 소식, 할인 소식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miheal/products/6367883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