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도 되고 포장도 가능한 도시락 맛집 토마토도시락 안산초지점!

늘 배가 고픕니다.
서두가 좀 이상하긴 한데 그렇더라구요 먹고 돌아서면 배고프고
배에 왕초가 들어앉았는지 먹고나면 배고하서 아우성을 치고
안그래도 집회사집회사만 다니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더욱 어디 가지도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많이...좀 많이... 먹고있어요

참 다행이도 회사에서 입맛의 소울메이트를 만나서
같이 시간될때마다 이것저것 먹으러 다니는데
이 친구가 도시락 너무 맛있다며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곳이 토마토도시락이였어요



사실 토마토도시락을 가게 된게 회사에서 가깝기도 하고
그리고 덮밥도시락을 주문하게 된게, 업무로 너무 바빠서 밥먹을 시간도 아까웠거든요ㅠㅠ
빠르고 배부르게 먹기 위해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동료는 소불숙주덮밥을 주문했어요!)
새로운 메뉴라고 하길래 주문해봤는데,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가 적당한 크기로 제법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맛있고 숙주 토핑이 느끼하지 않게 해줘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와사비가 회에나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고기에도 잘 어울려서 감탄했답니다.



동료가 주문한 소불숙주덮밥을 한입 먹어봤는데, 역시 간도 잘 되어있고 대파 양파 토핑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아무래도 양념고기다보니까 그냥 먹으면 느끼할텐데 숙주와 토핑이 잘 어울려져서 

밥이 쑥쑥 넘어간다고 동료가 말해줬어요ㅋㅋㅋ



동료가 다른 날 주문한 닭갈비. 이 친구 다이어트 한다고 돼지고기를 피한다고 

결심하더니 닭고기를 먹겠다고ㅋㅋㅋㅋㅋ
간 안된 닭가슴살을 먹어야하지 않나 싶은데 동료 마음이겠죠ㅋㅋㅋㅋ 

닭갈비는 흔히 우리가 아는 그 매콤매콤달콤한 그 맛이 납니다.
사진 찍어놓고 얘기를 안 했는데, 단품이 아니라 덮밥 세트를 주문하면 케이준 감자튀김과 시원한 콜라를 살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한다면 자제를 해야 하지만 저희는 예외없이 그냥 세트로 주문하고 맛있게 다 먹어 치웠답니다^^



이건 제가 먹었던 제육숙주덮밥! 덮밥 단품이 아니라 세트로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콤한 제육에 같이 먹기 좋은 숙주까지 넘 맛있어서... 이건 저녁에 퇴근할때 사서 집에서도 먹었어요ㅋㅋㅋㅋ
큐브스테이크, 소불숙주, 닭갈비숙주, 제육숙주 덮밥 시리즈는 

토마토도시락 신메뉴인데 진짜 맛있으니 한번 꼭 드셔보세요!!



토마토도시락 와퍼 시리즈를 먹을까 했는데 아침을 못 먹고 와서 배불리 먹고 싶어서 주문한 청양마요 도시락이에요~!!
상품 사진이랑 설명 꼼꼼히 보고 주문하니 만족스러웠어요! 도시락 사진을 보시면 

볶음밥과 새우, 치킨이 주 구성인데 이렇게는 속이 느끼할 것 같아서
반찬세트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반찬 추가는 별도 요금이랍니다)
마요드레싱소스와 청양고추가 아주 잘 어울려서 이것도 동료한테 추천하고, 다시 사먹고, 포장도 했답니다.
토마토도시락은 구성이 참 좋아서... 종종 집에서 밥 해먹기 힘들면 사와서 그대로 집에서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나왔습니다. 제 주말을 구해준 메뉴!!
앞서 말한대로 집에서 해먹기 참 힘들때 생각나는 메뉴에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식당에서 먹기가 아무래도 불안해서 불현듯 생각난 게 도시락 사와서 집에서 먹으면 되겠다 싶어서
수라한상도시락을 선택했는데 이름대로 임금님이 먹을듯한 맛있는 반찬 천지에요!
요 도시락 사진 보시면 반찬이 정말 실속있어서 배고플 때 딱 좋은 한끼에요ㅎㅎ

주문하면 얼마 안있어 바로 메뉴가 나오고
포장도 배달도 다 되니 바쁘신 분들에게 딱 좋은 토마토도시락이에요
맛있는 토마토도시락 꼭 주문해보세요!!


--배고픈 분들을 위한 매장 상세 정보--
전화번호 : 031-413-1330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1:00
              일요일휴무
매장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