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린이 1일차) 마곡골프레슨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골프초보 화이팅!

골린이 1일차) 마곡골프레슨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골프초보 파이팅!”

 

.. 8년만에 골프를 다시 시작했어요! 결혼전, 레슨끊어놓고! 재미를 못붙여서..

하는둥 마는둥 하다가 그냥 끝났었는데..

 

요즘 주변 친구들이 골프를 많이 시작해서 저도 다시 시작해봤어요.

다시 잘할 수 있을까요?

 

마곡골프레슨 어디서 시작할까 열심히 알아보고 고민하다가..

친구가 다녔던 곳으로 갔어요!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요!

 

바로 마곡역 홈앤쇼핑 뒷 건물에 있는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마곡점이에요!

 

http://www.goldenhole.co.kr/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www.goldenhole.co.kr

 

작년 12월에 새로 생겼나봐요,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다시 입문반으로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3개월 입문반으로

레슨 받기로 했어요!

헬스장도 같이 이용하는걸로 등록하였답니다!

 

 

골든홀 골프아카데미에 마곡점에 프로님들은 총 8분이 상주하고 계신데요.

전체적인 프로필과 프로님 강습시간을 보고 결정하시면 되요!

예쁘신 여자 프로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예쁜 프로님의 자세를 그대로 배우고 싶어서

저는 이도연 프로님께 레슨 받기로 결정했어요~

(좋다 좋아!! 설레여...^^)

 

20대의 GTS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에요!

200여평의 규모 엄청크죠?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를 통한 정교한 샷정보를 알 수 있고

정면과 측면에 설치되어 있는 2대의 카메라로 전문적인 스윙분석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 같은 골린이는 뭐.. 잘모르지만요^^

 

연습목적과 실력수준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연습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라운드 상황별 클럽별 효율적인 연습환경을 제공해줘요.

그리고 연습기록을 저장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 자료를 제공하여

본인의 장점 단점 파악이 쉽다고 하더라구요.

효율적인 연습 관리가 가능하겠죠?

 

그리고 1:1 맞춤 골프 트레이닝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골프에 필요한 근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트레이닝 공간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런닝머신도 구비되어 있네요!

 

 

본인 장비가 있다면 좋겠지만 없어도 운동할 수 있잖아요? ㅠㅠ

아직 장비가 없는 저는...연습장에 있는 골프채를 이용합니다...

그래도 골프채 컨디션이 다들 너무 좋네요

 

휴식공간과 각 락커룸과 샤워실까지 있으니

마곡골프레슨 받을 수 있는 실내연습장을 찾으신다면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회원가입을 이용하신 후

키오스크 단말기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앞으로 저의 연습 기록이 저장되어 보실 수 있어요.

 

 

개인레슨룸에 들어가서 처음 그립잡는 법부터 배우고요.

그 다음은 어드레스!

스윙을 하려고 발의 위치를 정하고 공에 클럽 페이스를 겨우는 거에요!

처음 자세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아직 그립잡는 것도 어려운 골린이 1일차였습니다..

그립잡는 방법을 익히는 것도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ㅠㅠ

 

앞으로 저의 성장기를 기대해주세요!

파이팅~~~!

 


골든홀 골프아카데미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21, B1
상담 문의. 02-6949-1869

카카오톡 상담. goldenh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