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명대도시락맛집] 토마토도시락 베스트 메뉴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찾는 도시락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매주 진행되는 스터디 그룹이 있어 계대에 자주 가곤하는데요
그때마다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더라구요..
대학 근처다 보니 가성비 좋은 맛집도 많지만 너무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다보니 도시락 전문점까지 오게되었는데 생각했던 이상으로 괜찮아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바로 계대 바로앞 토마토 도시락인데요!
메뉴는 정말 눈돌아갈 정도로 많아요ㅋㅋ 결정장애 있으신분 메뉴 고르기 힘드실것 같네요 ㅠ
사장님께 추천받아 가장 베스트 메뉴들로만 골라봤습니다!

 

바로 삽겹매콤와퍼인데요!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제공됩니다.
아무래도 삼겹살은 어디에 넣어도 맛있으니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 것 같군요 ㅋㅋ

 

 

삼겹살과 계란지단에 데리야끼 소스가 올라가고 양파 슬라이스와 청양고추 슬라이스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군침이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ㅋㅋ
슥슥 비벼서 맛보았는데 세상이 짭짤함과 삼겹살의 식감이 역시 맛있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걱정했는데 맵진 않고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여러 반찬을 먹기는 귀찮고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메뉴 같습니다
베스트 메뉴 인정이네요!

 

다음은 삼겹매콤와퍼랑 가장 많이 주문한다는 데리와퍼치킨입니다.
삼겹살대신 순살치킨이 슬라이스되어 밥에 비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있어요

 

치킨마요덮밥과 약간 비슷한데 치킨마요처럼 느끼하진 않고 짭짤한 맛이 좀 더 있어요
계란지단이 신의 한수네요~ 밥이랑 잘 어울어져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치킨도 딱딱하지 않아 먹기에 좋았습니다~
데리와퍼치킨도 세트로 주문했는데 마무리로 감튀와 콜라를 먹으니 시원하게 입가심이 되네요
햄버거 세트 같으면서도 밥을 먹어서인지 든든한 느낌이에요

 

이번엔 도시락 정식인 느낌인 콤보도시락인데요!
여섯까지 반찬과 돈까스 너비아니 치킨 가라아게가 들어있는 도시락이에요~
토마토 도시락은 6가지 반찬이 항상 기본이라고 하네요
도시락은 반찬 리필이 안되서 먹다가 항상 부족하곤 했는데 그럴 걱정은 없어보입니다

 

돈까스랑 너비아니를 먹다보면 아래에 파스타 면이 숨겨져 있어요ㅋㅋ
숨은 그림 찾기인가요? 돈까스 소스도 제공되어 파스타 면까지 같이 찍어먹으면 딱이더라구요
돈까스가 아직 따끈한게 맛있었습니다!
반찬들도 다 맛있는데 튀김류를 먹다가 느끼하면 젓갈을 하나씩 집어먹으니 밸런스가 좋네요
밥 양도 은근히 많아서 남자분들도 모자르지 않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진수성찬 도시락인데요!
이름처럼 도시락계의 진수성찬이네요 ㅋㅋ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말이와 소세지야채볶음, 메추리알, 제육볶음까지 반찬에 포함되어 있고
콤보도시락과 같이 돈까스, 너비아니, 치킨 가라아게가 있어요!

 

거기에 밥위에 올라간 새우튀김까지... ><
이거 한사람이 다 먹을 수 있나요?
반찬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식당가서 먹을시간은 부족하고 든든하게 먹고싶을때
단체도시락을 주문해야하는데 너무 단촐한 메뉴는 싫을때 주문하면 딱이네요
같이먹는 친구들한테 반찬을 나눠주고 하니 다먹었어요!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배달도 가능하고 테이크 아웃도 되니 날이 좋을때는 테이크아웃해서 나무그늘 아래에 돗자리 깔고
여유롭게 먹어도 너무 좋겠네요~
이상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계명대 도시락 맛집 이었습니다!

 

 


토마토도시락 계명대점
전화번호 : 053-593-5252
주소 : 대구 달서구 서당로9길 37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단체도시락 #토마도도시락 #토마토도시락계명대점 #계명대맛집 #대구계명대맛집 #계명대도시락 #계명대도시락 #계명대단체도시락 #도시락전문점 #도시락체인점 #도시락프랜차이즈 #도시락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