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검단 김포 속눈썹펌 아이조아래쉬>속눈썹펌 처음해본 후기

 

 

 

검단사거리 아이조아래쉬

 

속눈썹펌 처음해본 후기 !! 

 

 

얼마전, 친구를 만났는데 어딘가 모르게 예뻐져서 화장법이 바뀐건가?! 아니면 눈매교정술이라도 했나

 

 

싶어서 물어봤더니 속눈썹펌을 해서라곸ㅋㅋㅋㅋ 으잉?! 속눈썹펌하나로 이렇게 예뻐진다곸? 에이~

 

 

그래서 너도 해보라고 효과대박이라 그래서 솔깃했다는 (귀얇은편)

 

 

평상시 마스카라는 해도 워터프루프 형식을 써서 지우기도 귀찮은마음에

 

 

중요한약속이 아닌날에는 마스카라도 안하게됬던 터라 완전 넘어감ㅋㅋㅋㅋ

 

 

바로 전번받아서 예약 고고싱~ㄱㄱ 

 

 

운좋게 담날 오후시간대가남아서 2시쯤도착!

 

 

 

 

 

 

 

 

 

 

아이조아 문열자마자 핑크샤방내부 나옴

 

 

 

아이폰수리점 폰픽스랑 들어가는 문이 같길래 햇갈렸는데 맞게온거 맞았음~

 

 

 

 

 

 

핑쿠핑쿠네이비네이비 내서타일

 

 

 

 

혼자 하시는거라 예약제로 하는데 친구랑같이와도 된다함ㅇㅇ

 

 

펌하는데 시간이 넉넉잡고 1시간정도 걸려서, 연아보고 중화하고 왔다갔다 해주신다곸~

 

 

 

 

 

 

 

폭신한 배드,꿀잠각임

 

 

왼쪽 배드에서 시술받았던거같은데~

 

 

마약배드임 잠이 솔솔옴

 

 

 

 

 

 

대기석

 

커퓌타임갖기 좋을만한 대기석~

 

 

 

 

1제 연아작업

 

 

 

 

 

 

속눈썹펌도 헤어파마랑같아서 펌잘나오라고 연아작업함

 

아니 친구가 요 사진보고 깜짝놀랬는데 피난줄알곸ㅋㅋㅋㅋ 테이프였음

 

저렇게 붙이고 세상잠듬~

 

 

 

 

 

 

 

 

속눈썹펌 컬링작업

 

 

 

 

 

 

사장님이 매우미인이시고 인상이 좋으심~

 

 

일단 목소리가 너무 애기같으시고 너무친절함

 

 

 

본인 눈매에 맞는 컬을 해야하므로

 

처음가면 추천받아 하는게 중요한데,

 

난 가로로눈이 길고 큰편이라 D,C컬보단 L컬을 추천해주심

 

자연스럽고 또랑또랑하게 래퍼런스를 맞춰주신듯..

 

 

 

 

 

 

 

시술받기전 모습

 

 

 

 

 

 

가로로 긴눈타입인데 마스카라하고 시세이도뷰러(이거아님안씀)만 고집해서 눈화장 하는편이였는데

 

사실 마스카라도 랑콤꺼아니면 드라마틱하게 효과못봐서 요즘 귀차니즘땜에 마스카라 막했음..뷰러도 걍

 

하는둥마는둥..사실 뷰러고무 바꾸기 세상귀찮기도 했곸...ㅎㅎㅎㅎ

 

아무튼 요런 형태의 눈임~

 

 

 

 

 

 

속눈썹펌 받은후 모습

 

 

 

 

뷰러로 바짝올린것처럼 효과가 아주 좋았음~

 

ㄹㅇ 하고나서 만나는사람마다 오늘 뭔가 다르단얘끼 오조오억번 들음

 

 

지속은 한달넘게 간다함

 

가격은 기본 33.000원~

 

 

 

속눈썹연장하면 눈화장 지울때 불편했는데

 

이건 내가 시술을받은건지 느낌이없을정도로 가볍고 렌즈를끼는데 눈이 시원함ㅋㅋㅋㅋㅋ

 

자주 받으러 갈거같음~

 

 

 

 

 

 

 

 

 

※위치안내

 

-검단사거리 리치웰프라자 3층

 

 

 

 

 

 

※예약방법 

 

1. 카톡문의 

'카톡으로 친구 검색창에 '아이조아래쉬' 치시고 톡으로 문의해주세요'

 

 

2.인스타그램 DM문의

www.instagram.com/p/B60PbFVhNoK/?igshid=v6nnaxesmi6u

 

Instagram의 인천 검단/김포 속눈썹펌 전문 아이조아🎀님: “EYEJOA 샵 내부 모습이예요 오픈준비 완

@eyejoa_eyelash님이 Instagram 프로필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EYEJOA 샵 내부 모습이예요 오픈준비 완료👏👏 검단사거리 리치웰프라자 3층으로 오시면 아이폰수리점 폰픽스와 함께 있어요😁😁😁 �

www.instagram.com

3.전화문의

 TEL : 010 - 5210 - 0098

(시술중에는 부재중일수 있으니, 혹여나 못받으시면 시술문의한다고 문자주시면 전화주심)

 

 

예약우선제이니 예약주시고 편하게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