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DNA 다이어트의 비밀이 담긴 화제의 책! ‘내 유전자에 맞는 헬스디자인’

평생의 숙적 다이어트!

여러가지 방법으로 참 많이도 도전해봤는데

그렇게 노력해도 안되더니

이 책을 읽고 그 이유를 알았네요

 

비밀은 바로

그동안 내 유전자의 특성을

모르고 있었다는 것!

 

내 몸은 내가 가진 유전 정보에 의해 설계되어 있다고해요

즉, 내 유전자(DNA)의 특성을 알고

그에 맞춰 다이어트에 도전하면

성공률이 UP! 된다는 것이죠

 

국내 유명 스타 트레이너 3인의

추천평 뿐만 아니라

알찬 내용으로 가득찬

“ 내 유전자에 맞는 헬스디자인 ”

 

요 책에 나오는

김정후 트레이너는

어디서 본 것 같더라니

롯데월드 워터파크 모델이었네요

너무 잘생긴...ㅎㅎ

 

 

유전자에 대한 이해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 및 수명과도 연결된다는 사실에

또 한번 깜놀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현재 나의 체형을 바탕으로

유전 체질을 분석하는 방법도 나오는데

엄청나게 재미있어요ㅎㅎ

 

내 유전자에 맞는 헬스디자인!

지금까지 읽어본 건강서적 중

단연 톱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