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MBC에 소개된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

 

MBC에 소개된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

 

얼마 전, 텔레비전을 보는데 신사동에 있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주더라!

<위드인라운지>라고,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인데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워낙 분위기있고 감성적이라 많은 사람들이 인생샷을 남겨간다고 함 :)

 

그래서 직접 방문해 본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

날이 추워도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로 먹어줘야ㅎㅎㅎ

당근케이크가 맛있어보여서 같이 주문했는데 빵이 폭신하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위드인라운지 베이커리도 강추ㅎㅎ

 

방송에서보니, 여기가 샵인샵 창업을 도와주는 곳이라고 한다.

샵인샵 창업이 뭔가 했는데, 매장 안 잉여 공간에 또 다른 매장을 여는 창업방법이라고 함!

요즘엔 샵인샵 창업이 트렌드라고 하던데..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의 경우에는

카페 한쪽의 남는 벽에 갤러리를 오픈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위드인라운지 특유의 감성이 연출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샵인샵(Shop in Shop)으로 창업하면 공간을 공유함으로써

월세를 나눠낼 수 있으니까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적고, 마케팅이라던지 홍보효과가 좋다고 한다!

또, 고객들 입장에서도 한 장소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니까 자주 방문하게 된다고ㅎㅎ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도,

샵인샵 창업으로 갤러리 카페라는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는것같다ㅎㅎ

 

샵인샵 창업에서 특히 혹 했던건 월세 부담을 낮출 수 있다는거였는데,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좋은 곳은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니까 소액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꿈도 못꿨던 것이 현실ㅠㅠ

 

하지만 <위드인라운지>를 운영하고있는 샵인샵 매칭 플랫폼 '위드인샵'에서 샵인샵으로 창업을 하게 되면

목 좋은 곳에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

게다가 기존에 매장을 운영중인 기존 점포주들도 매장과 연관성이 있는 다른 아이템을 들임으로써

고객도 더 유치하고, 월세 부담도 줄이고 하다보니 모두에게 윈윈 전략이라고 한다ㅎㅎ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 위드인샵 홈페이지에서

지금 들어갈 수 있는 샵인샵 매장 위치나 업종을 볼 수 있고,

위드인샵에서 샵인샵 전문 계약서와 전문 인테리어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위드인샵을 이용하면 초기리스크 없이 창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ㅎㅎ

 

 

▼ 샵인샵 매칭플랫폼 위드인샵 홈페이지 ▼

http://www.withinshop.com

 

▼ 신사동 가로수길 예쁜카페 <위드인라운지>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