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사고차 매입/사고차 공매/사고차 경매 해피카 내차팔기 어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이번 사고차 매입은 쏘렌토 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사진과 주행거리, 사고 내용등을 올리신 고객입니다.

 

해피카 내차팔기 사고차 매입 팀에서 신속하게 상담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믿어주시고 차량을 판매하셨습니다.

 

 

먼저 차량을 살펴 보겠습니다. 차량은 저희쪽으로 견인하여 저희가 다시 촬영 후 경매를 통해 진행하였습니다.

 

눈길 사고로 차량이 가드레일에 충돌하여 차량이 파손된 차량입니다.

 

 

차량의 뒷부분, 옆부분은 비교적 상태가 양호하네요. 전면에 가드레일 충돌로 범퍼, 좌우 휀다 보닛이 파손이 많이 되었네요.

 

주행을 많이 한 차량으로 저희에게 이번에 차량을 판매하셨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하게 업로드 해 주시면 신속하게 사고차견적에 들어가 공매가 시작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ppycarservice.sell

 

*사고차매입 진행하실 차량에 관한 정보 (전면, 측면, 후면, 실내, 주행거리 및 현재 차량보관 지역 등)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하게 업로드 해 주시면 신속하게 사고차견적에 들어가 공매가 시작됩니다.

 

 

 

 

 

해피카 내차팔기 팀은 차량을 제값에 판매하실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차량 소유주 분에게 제값에 판매를 하실수 있도록 경매/공매를 통해서 진행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피카내차팔기는 업계 유일의 사고차매입 공매 법인기업 입니다.

 

http://happycarmania.net/

 

모든 사고차매입을 사고차공매를 통해 최고가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