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파주운정정형외과에서 도수치료 빋이본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점점 풀려지고 있네요!

근데 왜 때문인건지 이놈의 허리는 맨날 아프고ㅠㅠ

진짜 거의 잠을 못 잘 정도로 아파서

결국에는 안되겠다 싶어서 운정마디의원 다녀왔습니다ㅠㅠ





이른 아침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조금 있더라구용!

그래서 몇분 기다리는데 그 와중에 허리는 또 아프고..ㅎㅎ


원장님과 상담을 받는데 원장님도 제 허리

만셔보시더니 이제라도 오신게 다행이었다고 하서더라구용..

그래서 아..빨리 오길 잘했구나!






치료 받는걸 이미 원하고 있었기 때문에

상담 끝나고 바로 도수치료 받으러 갔어요!

근데 치료사분이 제 허리 꾹꾹 누르시는데

너무나 아픈 것..진짜 이를 꽉 깨물고 참았네용


그래도 좀 시간이 지나니까 허리부분이

시원해지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습니당ㅎㅎ





도수치료 받고나서 다음으로 운동치료를

받아봤어요! 허리만 아픈게 아니였어서

받아보는데 운동치료는 제가 따라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하시더라구요!

치료사분이 도와주셔서 조금 더

수월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당^^!





도수치료는 받는거지만 운동치료는

직접 해보기도 하는 치료라서 느낌이 달랐어요!

근데 둘다 마찬가지로 몸이 시원해지는건

똑같은 것 같습니다! 비용이 그렇게

비싸진 않아서 그냥 전 둘 다 받아버렸던거지만요!

근데 둘다 꾸준히 받기만 하면 괜찮아질 것 같은 느낌..?






지금 치료 받는거 3일째인데

점점 허리통증이 없어가지고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ㅠ

진짜 맨날 아파가지고 잠도 제대로 못 잤는데

어제 치료 받고나서 완전 현하게 잔 것 같아요!

이래서 치료 받으려면 꾸준히 운정마디의원

내원하시는 건가봐요! 계속 다녀볼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