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 필라테스,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블루밍필라테스]

여의도역 필라테스,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블루밍필라테스]







요새 체력이 떨어져서 큰일이에요 ㅠㅠ

어렸을 땐 체력이라도 받쳐줘서 

피곤함을 잘 못 느꼈는데..

요샌 조금만 돌아다녀도 금새 피곤해져요.


아직 20대 후반인데..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













이렇게 방치해 둔 내 몸에게도 미안하고..

안되겠다 싶어서 필라테스를 등록했어요.


필라테스는 여자한테 되게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스트레칭도 하면서 근력도 키울 수 있어 일석이조!

뻣뻣하고 근육따윈 찾아볼 수 없는 저에게 딱이었죠.












블루밍필라테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8-3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블루밍필라테스는 일단 

기구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예전에 한번 다른 곳에서 필라테스 체험한 적이 

있었는데 기구가 너무 없어서

운동하는 느낌이 별로 안 들더라구요.












실내도 꽤 넓고 전경도 좋아서

운동이 잘 될 것만 같은 기분이랄까..ㅎㅎ











이건 리포머라는 기구인데요.


필라테스 기구들은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팔/다리/어깨/몸통 등 

신체 전반적인 운동이 가능해요 


집에 하나 두고 싶다는..ㅋㅋㅋㅋㅋㅋ












이건 래더 베럴!

옆에 사다리가 있어서 이런 이름인가봐요.


옆구리 운동이랑 허벅지 스트레칭 할 때 사용했어요.

뻣뻣했던 몸이 풀리는 느낌이 막 들었어요.

진짜 많이 굳어있었나봐요...ㅠㅠ














하도 안쓰던 몸을 쓰려니 동작이 잘 안되네요.

쉽지 않았던 필라테스~!

하지만 힘든 만큼 제대로 배우면

효과가 엄청날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물론 체형교정까지~!

저같이 뻣뻣하고 근육 없는 몸엔

아주 딱인 운동인 것 같네요.













개인레슨뿐만 아니라 그룹레슨도 있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필라테스 수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여의도역 필라테스 관심있는 분들에게

블루밍필라테스 추천드립니당 :)






블루밍필라테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