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어린이영어캠프 :: APC 영국영어캠프를 선택한 이유!

어린이영어캠프 :: APC 영국영어캠프를 선택한 이유!





얼마남지 않은 여름방학~!

여름방학 동안 아이를 위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작년 여름방학 때

아이의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어린이영어캠프를 선택했어요~ :)


이제 다가올 2016년 여름방학인 만큼

여름캠프, 특히 영국영어캠프를 보내려고 하시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약간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저는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앉아서 주입식교육 공부만 하는 학원의 수업방식보단

외국 문화를 접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어린이영어캠프를 통해 아이가 한층 성장해서 공부하길 원했죠.


처음엔 홀로 아이를 외국으로 보내는 게

살짝 걱정되긴 했어요.

하지만 아이도 원하고있고,

어렸을 때 외국문화를 접하면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서 보내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이곳저곳 알아본 결과

최종적으로 APC 영국영어캠프를 보내기로 결정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생각한 가격도 맞았고 전반적으로 평이 좋았거든요 :)


APC 영국영어캠프는 대략 3주 동안 진행돼요.

나이는 우리나라 나이로 만 12세부터 만 17세까지 가능합니다~!


많고많은 어린이영어캠프 중에 APC를 보낸 이유~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









캠프 선생님의 우수 교육기관 'STAR' 수상한 경력이있습니다 :)


APC 영국영어캠프는 유럽에서 최고의 영어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APC 어린이영어캠프의 선생님 또한 BRITISH COUNCIL,

ENGLISH UK 등을 영국 어학교육 인증기관의

검증과 허가를 거친 교육기관의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런 면에서 아이의 교육을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









APC영국영어캠프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이렇게 4가지 학습능력을 키워줄수있게 집중해서 시킵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보다 더 향상시킬 수 있는

Speaking 수업과 소그룹으로 참여하기 편하게 수업도 진행되죠.


소그룹 수업은 레벨테스트를 한 후,

아이에게 최적화된 그룹 별로 진행되오니

우리 아이의 수업 참여도가 낮아지거나

수업을 못따라가는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








전세계 TOP 100 University에서 캠프 진행


Oxford Brookes University는 1865년에 설립되어

올해 151주년을 맞이하는 영국의 옥스퍼드주에 위치한 대학교인데요.

전세계 University 순위에서 100위권 안에 드는

상위권 대학교예요. 


다른 캠프들은 보통 홈스테이를 대부분 사용하지만

APC 영국영어캠프는 아이가 적응할 수 있도록 1인 1실의 독립공간을 

사용한다는 점이 아이에게 배려를 해주는것이라는것이기 때문에 좋았어요~ 

침대, 책상, 옷장, 책장 등이 모두 갖춰진

대학교 내의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기숙사에요.

APC 영국영어캠프의 모든 숙소는 ID카드를 통해서만 출입이 가능해

아이의 안전에 최대로 신경쓰고 있습니다. :)








서유럽 투어 -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APC 어린이영어캠프는 영국과 런던 투어는 물론

APC 영국영어캠프에서만 유일하게 서유럽 투어까지 진행했어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도시 파리부터

인터라켄, 로마, 바티칸시국, 피렌체, 베니스, 로마까지~!

아이에게는 최고의 경험이 될 것 같았죠.


게다가 APC 영국영어캠프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데도

다른 어린이영어캠프보다 훨씬 가격도 저렴했구요~!








매일매일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실내운동은 암벽타기, 농구, 배드민턴과

실외운동 축구, 하키, 배구, 단체게임 등을 통해 아이의 체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영화 감상, 미술시간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하는데요.

아이 말로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대략 20개국이 넘는 나라의 학생들과 함께

문화를 알아가고 교류를 체험하는 것도 아이에겐 

정말 잊지못할 시간이 될 것 같았어요.









작년 APC 영국영어캠프를 다녀와서 

아이가 영어에 자신감이 붙어서 기분이 좋네요~

비록 3주라는 비교적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은 시간이었지만

외국문화도 직접 느끼고 경험하고  

친구들과 생활하며 학교에서 익히기 어려운 공동체의식도 배우고

아이의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껴서 오니 

보내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번 여름방학에도 영국영어캠프를 보낼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저처럼 아이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할수있는 여름캠프를 고려하신다면

아이의 경험을 위해 APC 영국영어캠프에서 상담 한번 받아 보세요~ 

아이에게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해주세요, 

강추해요~








APC 영어캠프 둘러보기